공지사항
[공지] ★동아리 신설 신청 안내★ N
No.224001895컴퓨터학부 동아리 신설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
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1. 신청 기간 : 2025.3.11.(화) ~ 03.28.(금) 15:00까지 컴퓨터학부 행정실로 신청서 및 명단 제출
2. 면접일 : 2025.04.03.(목) 18:00 면접실 IT관 329호, 대기장소 IT관 323호
*신청서 제출한 동아리에 해당됨
3. 최종 선발 : 2025.04.04.(금) 공지 예정
- (추가)동아리 내에 구성인원은 한 전공 당 최대 70% 이내여야 컴퓨터학부 동아리로 인정됩니다.
(추가) 신입생(1학년)에 한하여 구성인원은 한 전공 당 최대 50% 이내여야 합니다.
- 첨부된 신청서 및 동아리원 명단 모두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.
- 동아리 참여자 명단에 자필 서명을 반드시 기입하여야 합니다.
- 동아리 중복 참여는 불가합니다.
- 세부일정사항은 변동될 수 있음을 미리 고지합니다. ( 학과 공지사항 수시 확인 요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