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8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심사요지서 제출 안내 N
No.220179390< 졸업논문 심사요지서 제출 안내 >
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졸업논문 심사요지서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아래 내용 꼼꼼히 확인하시어,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.
기한을 경과하여 제출함에 따라 발생하는 불이익(졸업불가)에 대해서는 학생 본인이 책임지셔야합니다.
※ 내년 2월 졸업예정인 학생은 해당사항 없습니다. (2학기에 종설 발표 있을 예정) ※
- 6월 14일(금)까지 IT관 122호 학부사무실(운영시간 9:00~16:50)로 직접 제출
- 2024.08 에 졸업 할 학생은 필수 제출사항 (미제출시 졸업 불가)
* 졸업논문 기제출 여부 확인 : URP - 학적관리 - 학적조회/수정 - 졸업사항 "졸업논문 : 논문제목, 합격여부" 확인
☞ 등록되어 있는 경우 심사요지서 제출 불필요
1. 졸업발표를 이미 하였고, 심사요지서만 제출해야하는 학생
- 2024.08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6월 14일(금)까지 제출
2. 이번학기 발표 후 8월 졸업예정인 학생 (교수님께 먼저 문의 후에 발표 협의하셔야 합니다.)
- 첨부파일을 열어서 작성
- 미리 작성하여 가지고 와서 팀 지도교수님께 발표 후 합격날인 받아 제출할 것
- 팀으로 발표하더라도 심사요지서는 1인당 1부 제출해야함
- 지도교수 : 본인의 URP-학적조회-졸업사항에 적힌 지도교수, 날인 불필요
- 심사교수 : 본인 팀 담당교수님, 날인 필수, 합격여부 표시 필수 (발표 시 받을 것)
- 지도교수와 심사교수 겹쳐도 상관 없음
꼼꼼히 읽어보신 후 문의사항은 810-2550 로 연락바랍니다.